베트남 하노이 하롱베이 가족 여행 일정

베트남 하노이 하롱베이 가족 여행일정안녕하세요!
조이스터입니다.

오늘은 베트남 하노이 하롱베이 가족여행 일정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해외여행을 자주 다니는 사람으로서 이번 하노이와 하롱베이 여행은 조금 달랐습니다.

그 이유는 아내와 함께 하롱베이를 방문했기 때문입니다.

거의 10년이 지났습니다.

물론 그 전후로도 몇 번 하노이에 가본 적이 있다.

가족여행으로는 베트남 하노이와 하롱베이가 가장 좋은 곳인 것 같아요. 자, 그럼… 오늘도 신나게 달리자!
렛츠~~기리!
^^

1. 가이드와 함께 베트남 하노이 하롱베이로 여행을 떠나세요.

베트남의 수도 하노이로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가이드맨 하노이점’이 좋은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가이드맨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로부터 ‘성장형 관광벤처기업’으로 선정된 믿을 수 있는 여행사입니다.

게다가 신개념 자유여행이라 현지 가이드도 있지만, 저희만의 자유여행이라 좀 더 편안하게 여행할 수 있어서 좋네요. 하노이 공항에 도착하니 현지 가이드가 팻말을 들고 우리를 반갑게 맞이해 주었습니다.

우리는 개인 차량을 타고 편안하게 탔습니다.

그걸 타고 숙소로 갈 수 있었어요.

2. 베트남 하노이 여행

하노이 여행과 투어는 다음날부터 시작됐다.

노면전차를 타고 구석구석을 탐험하며 하노이의 구시가지, 36번지 구시가지를 둘러보는 투어였습니다.

이 거리는 너무 복잡해서 도보로 탐험하고 싶다면 뜨거운 태양 아래서 고생해야 합니다.

우리는 편안했습니다.

전차, 전동카트를 타고 편안하게 명소를 구경할 수 있었습니다.

오페라하우스와 동쑤언시장에 들러 기념사진도 찍고 시장도 둘러보았습니다.

가물치튀김으로 유명한 차카스롱(Cha Kath Long) 레스토랑에서 맛있는 점심을 먹었고, 다음 하노이 여행은 성요셉성당이었어요!
호이안 올드타운을 대표하는 호안끼엠 호수도 너무 아름다웠어요. 자, 이번 가족여행의 베트남 하롱베이 하노이 여행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살펴보세요… 3박 5일 코스에서는 첫날에는 잠시 하노이를 여행한 후 바로 하롱베이로 이동합니다.

하롱베이에서의 주요 일정은 유람선을 타고 하롱베이의 비경을 감상하고 하롱공원과 야간 시내버스 투어를 즐기는 것입니다.

특히, 가이드맨 하노이 지점 패키지에는 현지 유명 레스토랑에서의 점심, 저녁 식사와 일일 마사지가 포함되어 있다는 사실!
베트남 하노이, 하롱베이로 가족여행하기 딱 좋지 않나요? 3. 베트남 하롱베이 여행 하롱베이에 와서 저녁식사와 마사지를 받은 후 야시장을 방문했습니다.

야시장도 꽤 현대적인 시설을 갖추고 있어서 놀랐어요. 10년 전 하롱베이와는 너무 달라 보였거든요. 하 둘째날부터 본격적인 하롱베이 여행이 시작됩니다.

하롱크루즈선을 타고 용이 내려와 앉았던 하롱베이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해보세요. 베트남 최대 동굴인 항승솟 동굴도 볼 수 있으며, 페리를 타고 티톱섬과 루온 동굴도 볼 수 있습니다.

다른 건 모르지만 이 투어를 꼭 추천합니다.

특히, 가족과 함께 베트남 여행을 간다면 강력 추천드려요!
,원츄!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여행지 TOP 5에 꼽힐 만큼 천혜의 자연을 간직한 곳이다.

하롱베이 크루즈 투어를 마치고 돌아온 후 기네스북에 등재된 대형 케이블카를 타고 하롱공원에 올라가 관람차를 타고 하롱 시내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2층 시티투어 버스를 타고 하롱 시내 야간 투어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현지 가이드와 함께 사진도 찍었습니다.

버스안에서 시원한 바람을 느끼며 힐링여행을 마무리했습니다.

4. A la Cate Rooftop & Back to Hanoi 마지막 날 우리는 스카이라운지 A La Cate Rooftop에서 맛있는 점심을 먹고 호화로운 커피나 차, 주스를 즐겼습니다.

이제 하노이로 돌아와서 롯데센터에서 쇼핑을 했습니다.

우리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가이드맨 제품은 주어진 일정이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가이드와 상의해 여행지와 식사메뉴를 원하는 곳으로 변경할 수 있어 좋다.

저희는 베트남 현지 시장을 직접 가보고 싶다고 했고, 빅씨가 그렇게 했는데요. 둘러볼 수 있었습니다.

빅씨는 태국, 베트남, 라오스 등 동남아 지역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슈퍼마켓이다.

물건 가격이 매우 저렴해서 현지인들이 많이 가는 슈퍼마켓이에요. 우리는 마지막 날 이곳에서 쇼핑을 즐겼습니다.

있었다.

^^ 5. 맛있는 음식도 마음껏 먹고, 원데이 마사지도 받아보세요!
가이드맨으로 방문한 베트남 하노이와 하롱베이 여행은 마치 미식여행 같았고, 맛있는 음식을 배불리 먹을 수 있었습니다.

백종원도 방문했던 하노이 차깟롱 레스토랑에서 가물치튀김을 먹고, 현지 베트남 쌀국수는 물론 미슐랭 1스타 레스토랑도 맛봤다.

맛집부터 현지 쌀국수까지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또한, 여행의 피로를 풀 수 있도록 1일 1회 마사지도 포함되어 있는 상품이라 여행 후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베트남 가족여행 가이드입니다.

이것이 바로 Man 제품을 강력히 추천하는 이유입니다.

이상, 베트남 하노이, 하롱베이 가족 여행 코스 일정 등을 소개해 드렸으니 참고하셔서 즐거운 추억 만드시길 바라겠습니다.

예!
^^ ★☆★ 3박 4일 하롱팩 (3일 일정) ★☆★ 세계자연유산 ‘하롱베이’ 유람선 경치 + 항승솟 + 루온동굴 + 전신마사지 카페.naver.com ▼ ‘클릭’ Fan’을 통해 유용한 여행정보를 빠르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직접 경험 후 작성, 회사 협찬으로 작성되었습니다.